공지사항 약도 및 연락처 슥 14:16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교회 소식 사 54:2 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휘장을 아끼지 말고 널리 펴되
생명의 말씀계 7:17 어린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
재림주님 생전 육성 설교 말씀 요 16:13 그가 너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

회원등록 비번분실




전체방문 : 166,659
오늘방문 : 16
어제방문 : 17

6. 대한민국에서 천국이 이루어지는 경로
  6. 대한민국에서 천국이 이루어지는 경로

  누가복음 9:27절
  내가 참으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여기 섰는 사람 중에 죽기 전에 하나님의 나라를 볼 자들도 있느니라.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여기 섰는 사람 중에 죽기 전에 하나님의 나라를 볼 자들도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하나님의 나라 천국이 땅에서 이루어지는 것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러면 이 땅에서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나라 천국은 언제부터 이루어지기 시작하는가? 누가복음 21:27-33절을 보면 인자(재림예수)가 올 때부터 구원이 가깝다 하였고, 하나님의 나라 천국이 가까운줄을 알라 하였으며, 이 세대가 지나기 전에 모든 일이 다 이루리라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인자(재림예수)가 대한민국 땅에 오신 1971년 1월 17일부터 우리 육체의 구원(영생)이 가깝고 하나님의 나라 천국이 가까운 것입니다.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이 모든 일을 이루리라 하셨으니 재림예수님이 오신 세대에 천국이 이 땅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한 세대를 약 30년∼35년 기준 잡는다면 예수님이 영으로 재림하신 1971년 1월 17일부터 30년∼35년 안에 모든 사람이 눈으로 볼 수 있는 천국이 대한민국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 어떤 사람 큰 잔치 배설 (재림예수)
  누가복음 14:16-23절을 보면 예수께서 이르시되 어떤 사람이 큰 잔치를 배설하고 많은 사람을 청하였더니 잔치할 시간에 그 청하였던 자들에게 종을 보내어 모든 것이 준비되었으니 오라고 하지만 청하였던 사람들이 오지 않음으로 다른 종들을 보내어 시내의 거리와 골목으로 나가서 가난한 자들과, 병신들과, 소경들과, 저는 자들을 데려오라 하여 종이 주인이 시키는대로 하였지만 오히려 자리가 있어 주인이 종에게 이르되 길과 산울가로 나가서 사람들을 강권하여 데려다가 내 집을 채우라 하였습니다.

 ≪해석≫ 이 말씀에 어떤 사람이 큰 잔치를 준비하였다는 것은 재림예수가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셔서 천국 백성을 모으는 것을 예수님이 비유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재림예수께서 대한민국 땅에 오셔서 천국을 이 땅에 이루시기 위하여 하나님의 백성을 모으는데 종(사명자)을 보내어 청함 받은 자(기독교인)들을 오라 하지만 재림예수가 이단이라고 오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주인(재림예수)이 다른 종을 시내와 골목으로 보내어 가난한 자들과, 병신들과, 소경들과 저는 자들을 데려오라 하여 종들이 나가서 가난한 자들과, 병신들, 소경들, 저는 자들을 데려 왔지만 오히려 자리가 있어 주인(재림예수)이 종들에게 길과 산울가로 나가서 사람들을 강권으로 데려다가 내 집(재림예수 교회)에 채우라 하였습니다. 기성교회 목사, 신부 모든 기독교인들이 주장하는대로 재림예수가 오실 때 진짜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와 천국을 이루기 위하여 잔치를 베풀고 종들을 보내어 청한자(기독교인)들을 오라 한다면 오지 않을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올 것입니다. 마지막 때에 대한민국에 오신 재림예수님이 육체를 가진 사람으로 오셨기 때문에 모든 기독교인들이 이단, 자칭 재림예수라면서 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천국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들, 병신들, 소경들과 저는 자들과 이 세상에서 가장 천한 사람들이 재림예수를 맞이하여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누가복음 18:8절을 보면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뜻은 인자(재림예수)가 세상에 올 때에 세상 사람들이 믿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적은 무리가 천국 유업 받는다.
  누가복음 12:32절
  적은 무리여 무서워 말라 너희 아버지께서 그 나라를 너희에게 주시기를 기뻐하시느니라.

 ≪해석≫ 이 말씀에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적은 무리여 무서워 말라 하나님께서 그 나라(천국)를 너희에게 주시기를 기뻐하신다 하였습니다. 이 말씀에 적은 무리는 대한민국 땅에 오신 재림예수를 영접하고 재림예수를 믿는 백성들을 말합니다. 이 말씀대로 땅에서 이루어지는 천국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많은 것이 아니라 적은 사람들입니다. 마태복음 7:13-14절을 보면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다 하였습니다. 이 말씀대로 생명(영생)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찾는 이가 적다. 그래서 적은 사람들이 지상에서 이루어지는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 천국은 겨자씨 한 알같이 작게 이루어지기 시작한다.
  마태복음에서 천국이 이루어지는 경로를 말한다면 마태복음 23:39절에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재림예수)가 말씀이 육신이 되어 대한민국 땅에 오셔서 3년 반 동안 천국복음을 전파하시면서(마 24:14) 대한민국에서 하나님의 나라 천국이 이루어진다고 1973년 11월 10일을 여호와의 은혜의 해와 신원의 날로 전파 하셨습니다. 이 날이 바로 겨자씨 한 알의 천국이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마태복음 13:31-32절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사람이 자기 밭에 갖다 심은 겨자씨 한 알 같으니 이는 모든 씨보다 작은 것이로되 자란 후에는 나물보다 커서 나무가 되매 공중의 새들이 와서 그 가지에 깃들이느니라.

 ≪해석≫ 이 말씀에 예수님이 비유를 베풀어 천국이 이루어지는 과정을 말씀하셨는데 천국이 하루아침에 크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천국은 겨자씨 한 알같이 작게 이루어지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작은 겨자씨가 자라서 나무가 되어 공중의 새들이 와서 그 가지에 앉으려면 오랜 세월이 지나야 하는 것처럼 하나님의 나라 천국도 재림예수님이 대한민국에 오셨다 하여 하루아침에 천국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재림예수님이 오셔서 천국복음을 전파하시고 백성을 모으는 때부터 겨자씨 한 알의 작은 천국이 이루어지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누가복음 21:27-33절에 인자(재림예수)가 오는 그 때부터 구원이 가깝고, 하나님의 나라 천국이 가까운줄 알라 하였고,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모든 일을 이루리라 하였으며, 누가복음 9:27절에 여기 섰는 사람 중에 죽기 전에 하나님의 나라를 볼 자들도 있다고 말씀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재림예수님이 대한민국에 오시는 그때부터 겨자씨 한 알의 천국이 시작되어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 <약 30년∼35년> 안에 우리 눈으로 볼 수 있는 천국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모든 기독교인들이 주장하는대로 예수님이 진짜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 오신다면 천국은 겨자씨 한 알 같이 작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천국은 하루아침에 크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 말씀을 잘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 천국은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다.
  
마태복음 13:44절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여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샀느니라.

 
  이 말씀에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다 하였습니다. 사람이 천국을 발견한 후에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샀다 하였습니다. 천국은 사람이 죽지 않고 영생하는 곳입니다. 영생을 발견한 사람은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영생을 산다는 것입니다. 천국(영생)의 주인은 예수님이며 마지막 대한민국 땅에 오신 재림예수님이 천국의 주인입니다. 그러므로 재림예수는 천국(영생)을 팔 수도 있고, 재림예수 믿는 백성들은 천국(영생)을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살수도 있는 것입니다.
 
⊙ 품군의 비유 3시, 6시, 9시, 11시에 모아
  마태복음 20:1-16절 보면 천국 비유에서 천국은 마치 품군을 얻어 포도원에 들여 보내려고 이른 아침에 나간 집 주인과 같다 하였습니다. 집 주인이 하루 한 데나리온씩 품군들과 약속하여 포도원에 들여보내고, 제 3시에 나가 사람들을 포도원에 들여 보내고, 제 6시와 제 9시에 또 나가 사람들을 포도원에 들여보내고, 제 11시에도 나가서 사람들을 포도원에 들여보내고, 저물매 포도원 주인이 청지기에게 품군들을 불러 나중 온 자부터 시작하여 먼저 온 자까지 삯을 한 데나리온씩 주니 먼저 온 자들이 집 주인을 원망하여 나중 온 이 사람들은 한 시간만 일했는데도 하루종일 일한 우리와 같이 한 데나리온을 주느냐면서 주인을 원망하였습니다. 주인이 말하되 친구여 내가 너와 한 데나리온의 약속 한 것을 가지고 가라. 나중 온 이 사람에게 너와같이 주는 것이 내 뜻이라며 이와 같이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되고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된다 하였습니다._  ≪해석≫ 이 말씀의 뜻은 포도원 주인(재림예수)이 대한민국에 오셔서 주의 일꾼들을 모아 주의 일을 시키는데 아침 일찍 온 사람도 있고, 3시에 온 자도 있고, 6시와 9시에 온 자도 있고, 11시에 온 자도 있는데 먼저 복음을 받고 주의 일 했다 해서 더 많은 복을 받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왔다 할지라도 열심히 주의 일을 하면 선의 경주장에서 먼저 온 자보다도 더 복을 받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기독교인들이 주장하는대로 재림예수가 진짜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 오신다면 주의 일꾼들을 3시에 모으고 6시에 모으고 9시에 모으고 11시에 모을 필요가 있겠습니까? 재림예수가 육체를 가진 사람으로 오셨고, 천국이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3시에 모으고, 6시, 9시에 모으고, 11시에도 모으는 역사를 하는 것입니다.

 
⊙ 혼인잔치에 청한자(기독교인)들이 오지 않는다.
  마태복음 22:1-10절을 보면 예수님이 비유로 말씀하시기를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다 하였습니다. 임금이 아들의 혼인 잔치를 위하여 소와 살진 짐승을 잡고 모든 것을 갖추어 놓고, 종들을 보내어 청한 사람들을 혼인 잔치에 오라 하지만, 청한 사람들은 혼인 잔치에 오기를 싫어하고 임금이 보낸 종들을 잡아 능욕하고 죽이니 임금이 노하여 군대를 보내어 살인한자들을 진멸하고 동네를 불사르고 임금이 종들에게 이르되 혼인 잔치는 예비 되었으나 청한 사람들은 합당치 아니하니 사거리 길에 가서 사람들을 만나는대로 혼인 잔치에 데려 오라 하니, 종들이 나가 악한자나 선한자나 만나는대로 모두 데려오니 혼인 잔치에 손이 가득하더라 하였습니다.

 ≪해석≫ 이 말씀에서 임금이 혼인 잔치를 베풀고 소와 살진 짐승을 잡고 혼인 잔치를 베풀었다는 것은 비유의 말씀이며, 이 뜻은 마태복음 23:39절에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 재림예수님이 말씀이 육신이 되어 대한민국 땅에 오셔서 교회를 지어 놓고 종(사명자)들을 보내어 청한 사람(기독교인)들을 재림예수 집회에 오라 하지만 이단, 자칭 재림예수라며 오기를 싫어하고 임금(재림주)이 보낸 종(사명자)들을 잡아 능욕하고 핍박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임금(재림주)이 청한 사람(기독교인)들은 합당치 않기 때문에 사거리 길에 가서 악한자나 선한자나 <이방인>들을 어린양(재림주)의 혼인 잔치(집회)에 데려온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대한민국에 오신 재림예수를 믿고 천국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청한자(기독교인)들이 아니라 예수를 알지 못하던 이방인들이 재림예수를 영접하여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21:31절을 보면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세리들과 창기들이 너희(제사장, 목자)들 보다 먼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간다 하였습니다.

 
⊙ 마태복음 25장 말씀은 기독교인들에게 해당되는 말씀이 아니다.
  마태복음 25장 말씀은 초림예수를 믿는 기독교인들에게 해당되는 말씀이 아닙니다. 마태복음 25장 말씀은 재림예수를 믿는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말씀인 것입니다. 왜냐하면 마태복음 23:39절에서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재림예수)가 1971년 1월 17일 말씀이 육신이 되어 대한민국 땅에 오셔서 3년 반 동안 천국복음을 전파하시면서 12사도와 선지자들을 세우시고 하나님의 백성을 모으시고 재림예수님은 누가복음 17:25절에 기록된 말씀대로 그(재림예수)가 많은 고난을 받으시고 이 세대에게 버린바 되어 1976년 1월 옥중에서 운명하셨습니다. 재림예수님은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 살리심 받아 하늘로 승천하셨습니다. 하늘로 올라가신 주님은 때가되면 영적으로 다시 임하여 재림예수를 믿는 사람들에게 오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마태복음 25장 말씀은 재림예수를 믿는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말씀인 것입니다.

 
⊙ 열 처녀 비유
  마태복음 25장에 신랑을 맞으러나간 열 처녀 비유에서 <재림주를 믿는 사람 중에> 미련한 다섯 처녀가 있고, 슬기로운 다섯 처녀가 있어 미련한 다섯 처녀는 기름 준비를 하지 못했고, 슬기로운 다섯 처녀는 기름 준비를 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미련한 다섯 처녀는 신랑(주님)을 맞이하지 못하고, 슬기로운 다섯 처녀는 신랑(주님)을 맞이하여 혼인잔치(천국)에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재림예수를 믿는 사람이라 해서 모두가 신랑(주님)을 맞이하여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기름 준비한(주님의 뜻대로 행한) 사람들만 신랑(주님)을 맞이하여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슬기로운 다섯 처녀가 기름 준비하여 신랑(주님)을 맞이하는 곳은 시온,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재림예수 교회입니다(시 132:13-18, 시 133, 시 134:3, 사 33:20-22).

 
⊙ 달란트 비유
  달란트 비유에서 어떤 사람이 타국으로 갈 때 종들을 불러 각각 재능대로 다섯 달란트, 두 달란트, 한 달란트를 주고 떠났는데 주인이 떠난 후에 다섯 달란트 받은 종은 장사하여 다섯 달란트를 더 남기고, 두 달란트 받은 종도 두 달란트 더 남기고, 한 달란트 받은 종은 그 돈으로 장사하지 않고 땅에 감추어 두었는데, 타국으로 떠난 주인이 오랜 후에 돌아와 다섯 달란트 더 남긴 충성된 종에게는 많은 것을 맡기고 주인의 즐거움에 참예하게 하고 한 달란트 받은 종, 악하고 게으른 종(무익한 종)은 바깥 어두운데로 내어 쫓으라 하였습니다. 이 달란트 비유에서 타국으로 떠난 주인은 재림예수를 말하며, 다섯 달란트 받아 열심히 장사하여 다섯 달란트 더 남긴 충성된 종은 재림예수님이 세운 한 선지자를 말하며(겔 33:33), 한 달란트 받아 땅에 감추어둔 악하고 게으른 종, 무익한 종은 재림예수님이 세운 사도를 말하는 것입니다(눅 17:5-10, 눅 13:25-28). 재림예수님이 타국으로 가신지(하늘로 승천 하신지) 27년이란 오랜 세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다섯 달란트 받은 종(한 선지자)은 27년 동안 열심히 장사하여 교회도 건설하고 전도하여 주의 일을 많이 하였으므로, 주인(주님)이 오실 때 천국에 들어가지만, 한 달란트 받은 종(사도)은 장사하지 않고, 여호와의 일을 태만히 하였으므로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바깥 어두운데 쫓겨나게 되는 것입니다(눅 17:5-10, 마 25:30).

 
⊙ 양과 염소에 대하여
  그리고 마태복음 25:31-46절에 인자(주님)가 오실 때에 오른편에 있는 양(의인)들에게는 하나님이 창세로부터 예비된 나라, 천국(영생)을 상속하여 주시고, 왼편에 있는 염소(저주받은 자)들에게는 영영한 불(지옥)에 들어가라 했는데, 이 말씀에서 오른편에 양(의인)들은 슬기로운 다섯 처녀로, 달란트 비유에서 장사하여 재림주를 믿는 형제들을 도와준 사람들이며, 왼편에 있는 염소는 미련한 다섯 처녀들, 한 달란트 받은 자, 악하고 게으른 종, 무익한 종으로 재림주를 믿는 형제들을 도와주지 않은자들을 말합니다. 이상 말씀과 같이 마태복음 25장 말씀은 재림예수를 믿는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말씀이지, 초림예수를 믿는 기독교인(기성교인)들에게 해당되는 말씀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으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기성교인)들이 슬기로운 다섯 처녀가 되어 신랑(주님)을 영적으로 맞이하여 창세로부터 예비된 나라 천국(영생)을 상속받으려면 대한민국 땅에 오신 재림예수를 영접하고 시온(재림예수 교회)에서 한 선지자와 함께 기름 준비를 해야하는 것입니다.
 
   
윗글 7. 대한민국 태극기는 왜 하나님의 영광의 형상의 모양인가?
아래글 5. 하나님은 육체를 구원 시킨다. 육체가 영생하는 곳은 시온 · 예루살렘(재림예수교회)
재림예수교 천국복음전도회 초막절회관

[06755] 서울 서초구 양재1동 104-6  (바우뫼로 18길 33)  Tel : 02) 573-3372, 529-1976
Copyrights 2002~2020 sajc.or.kr, All rights reserved. v2.3

홈페이지 내의 모든 파일 및 내용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E-Mail : sajc@saj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