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약도 및 연락처 슥 14:16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교회 소식 사 54:2 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휘장을 아끼지 말고 널리 펴되
생명의 말씀계 7:17 어린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
재림주님 생전 육성 설교 말씀 요 16:13 그가 너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
메모장 자유 게시판 자료실 갤러리 채팅 즐겨찾기
내용없음9
내용없음10

회원등록 비번분실




전체방문 : 160,637
오늘방문 : 36
어제방문 : 51

2. 재림예수는 왜 육체를 가진 사람인가?
  2. 재림예수는 왜 육체를 가진 사람인가?

 

 재림

재림예수

예수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요, 부활이니라.

  마태복음 26:64절, 마가복음 13:26절, 누가복음 21:27절을 보면 인자(예수)가 올 때에 구름을 타고 온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모든 기독교인들이 재림예수가 올 때에 진짜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타고 오실줄 믿고 있는데, 이것은 어처구니없는 일인 것입니다. 왜냐하면 마태복음 13:34절 보면 예수님은 비유가 아니면 아무것도 말씀하시지 아니하셨다 하였는데, 하물며 마지막 세상 끝에 관한 것을 말씀하시는데 비유로 말씀하시지 아니하셨겠는가? 예수님이 구름을 타고 온다고 말씀하신 것은 비유로 말씀하셨다는 것을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뜻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사야 19:1절에 하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다 하였는데 하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뜻이 무엇인지? 하나님과 예수님이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뜻이 무엇인지? 구름의 뜻을 알아야 대한민국 땅에 오신 재림예수를 영접할 수 있는 것입니다.
 
⊙ 인자 = 예수의 영
  마태복음 26:64절, 마가복음 13:26절, 누가복음 21:27절에 인자(예수)가 구름을 타고 오신다 하였는데 이 말씀에서 인자는 예수의 육체가 아니라 예수의 영이라는 것을 먼저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베드로전서 3:18절에 예수님은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는 살리심을 받으셨다 하였고, 요한복음 6:62-63절에 너희가 인자의 이전 있던 곳으로 올라가는 것을 볼 것 같으면 어찌 하려느냐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다고 말씀 하셨다. 이 말씀과 같이 예수님은 육체로 죽임 당하시고 영으로 살리심 받아 이전 있던 곳, 하늘로 올라가셨다는 것을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자(예수)가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말씀하신 것은 인자(예수)의 영이 구름을 타고 오시는 것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 구름 = 사람 육체
  인자(예수)가 구름을 타고 오신다 하였는데 구름의 뜻이 무엇인가? 유다서 1:12절에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는 물 없는 구름이라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물 없는 구름은 거짓 목자를 말하고, 물이 있는 구름은 참 목자를 말하므로 구름은 사람의 육체를 말합니다. 그러므로 인자(예수)가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뜻은 인자(예수)의 영이 구름(사람 육체)을 타고 오신다는 것을 말한다. 다시 말해서 인자(예수)가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것은 인자(예수)의 영이 구름(사람 육체)에 임하여 오시는 것을 말한다. 1971년 1월 17일 인자(예수)의 영이 구름(사람 육체)에 임하여 재림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인자(예수)의 영을 받은 사람이 재림예수입니다. 그래서 재림예수는 육체를 가진 사람이며, 재림예수는 대한민국 사람입니다. 이 말씀을 깨달아야 모든 기독교인들은 재림예수를 영접할 수 있습니다.

 
⊙ 하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뜻은 무엇인가?
  이사야 19:1절 애굽에 관한 경고라 보라 여호와께서 빠른 구름을 타고 애굽에 임하시리니,

  이 말씀도 비유의 말씀입니다. 여호와께서 빠른 구름을 타고 애굽에 임하신다 하였는데, 여호와는 신이므로, 여호와의 신이 빠른 구름을 타고 애굽에 오신다는 뜻인데 이 말씀에서 애굽은 무엇인가? 이사야 31:3절에 애굽은 사람이요 하였으니 애굽은 애굽 나라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애굽은 사람을 말한다. 그러면 여호와의 신이 빠른 구름을 타고 오신다 하였는데 구름이 무엇인가? 구름의 뜻을 알아야 합니다.

 
⊙ 구름 = 사람 육체
  
욥기서 37:12절에 구름이 인도하시는대로 두루 행하나니 이는 무릇 그의 명하시는 것을 세계상에 이루려 함이라._   이 뜻은 구름(사람)이 인도하시는대로 하나님이 두루 다니시며 그의 명하시는 것을 세계상(이 땅)에 천국을 이루신다는 말씀이며, 욥기서 38:9절에 보면 그때에 내가 구름으로 의복을 만든다 하셨는데,_   이 뜻은 하나님이 구름으로 의복을 만들어 입고 오신다는 뜻인데, 하나님이 어떻게 구름으로 의복을 만들어 입고 오신다는 말인가? 이 말씀은 비유의 말씀이며, 욥기서 38:37절에 누가 지혜로 구름을 계수 하겠느냐._   이 뜻은 인간의 지혜로는 구름을 셀 수도 없고, 구름의 뜻을 해석할 수 없다는 것을 말합니다. 이사야 19:1절에 여호와께서 빠른 구름을 타고 오신다 하였고, 누가복음 21:27절에 인자(예수)가 구름을 타고 오신다 하였는데, 하나님과 예수님이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말씀을 인간의 지혜로는 도저히 풀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시편 104:3절에 하나님께서 구름으로 자기 수레를 삼으신다 하였습니다._   이 뜻은 하나님께서 구름으로 수레를 만들어 타고 오신다는 뜻인데, 구름으로 어떻게 수레를 만들어 타고 오신다는 말인가? 이 말씀도 비유의 말씀이며, 전도서 11:4절에 구름을 바라보는 자는 거두지 아니한다 하였고, 에스겔 10:3-4절에 구름이 안뜰에 가득하며, 구름이 성전에 가득하다 하였습니다._   이 말씀도 비유이며, 구름이 안뜰에 가득하고 구름이 성전(교회) 안에 가득하다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가? 성전(교회)은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곳입니다. 성전(교회) 안에 구름이 가득하다는 것은 사람이 성전(교회)에 가득한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에스겔 30:3절에 그 날이 가까왔도다 구름의 날일 것이요._   이 말씀에 그 날이 가까왔도다 구름의 날이라 하였는데, 이 말씀도 비유의 말씀이며, 구름은 실상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예레미야애가 3:44절에 주께서 구름으로 스스로 가리우사 기도로 상달치 못하게 하신다 하였는데,_   이 뜻은 하나님과 예수님이 오실 때에 구름을 타고 오신다 하였기 때문에 이 비유인 구름의 뜻을 완전히 모르고는 아무리 기도를 하여도 하늘에 기도가 상달되지 아니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사야 19:1절에 여호와께서 빠른 구름을 타고 애굽에 임하신다 하였는데, 여호와의 신이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뜻이 무엇인가? 잠언서 25:14절에 선물한다고 거짓 자랑하는 자는 비 없는 구름과 같다 하였습니다._   선물한다고 거짓 자랑하는 자는 비 없는 구름 같다 하였으니, 비 없는 구름은 거짓말하는 사람을 말하니까,  구름은 사람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사야 19:1절에 여호와께서 빠른 구름을 타고 애굽에 임하신다는 말씀을 풀이하면, 여호와는 <하나님의 신을 말하며>(사 61:1) 빠른 것은 <이 세상에서 제일 빠른 인간의 뇌를 말하며> 구름은 <사람 육체를 말하며> 애굽은 사람을 말한다(사 31:3). 그러니까 이사야 19:1절에 여호와께서 빠른 구름을 타고 애굽에 임하신다는 뜻은? 여호와 <하나님 신이> 빠른 구름(사람의 뇌)을 타고 애굽 <사람>이 있는 곳으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그러니까 다시 말해서 이사야 19:1절에 여호와께서 빠른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것은 여호와의 신이 육체를 가진 사람의 뇌를 타고 오신다는 뜻이며, 누가복음 21:27절에 인자(예수)가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뜻은? 인자(예수)의 영이 구름(사람 육체)을 타고 오시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니까 여호와 하나님의 신도 구름(사람 육체)을 타고 오시고, 인자(예수)의 영도 구름(사람 육체)을 타고 오시고, 다시 말해서 하나님의 신과 예수님의 영이 구름(사람 육체)을 타고 오신다는 것입니다. 이 뜻은 하나님의 신과 예수님의 영이 사람 육체에 임하시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신과 예수님의 영을 받은 사람이 재림예수이며(사 11:1-2), 재림예수는 육체를 가진 사람입니다. 1971년 1월 17일 하나님의 신과 예수님의 영이 육체를 가진 사람에게 임하였습니다. 이사야 11:1-2절에 이새의 줄기에서 한 싹이 나며 그 뿌리에서 한 가지가 나서 결실할 것이요. 여호와의 신 곧 지혜와 총명의 신이요, 모략과 재능의 신이요, 지식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신이 그 위에 강림하시리니, ≪해석≫ 이 말씀에 한 가지는 사람이며(사 60:21), 이 한가지 <사람> 위에 여호와의 신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신(예수의 신)이 임한다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여호와 하나님의 신과, 예수의 신(영)을 받은 한 가지 <사람이> 재림예수입니다. 그러므로 재림예수는 육체를 가진 사람입니다. 1971년 1월 17일 여호와 하나님 신과, 예수님의 신(영)이 육체를 가진 사람에게 임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신과 예수님의 신(영)을 받은 사람이 재림예수이며, 재림예수는 대한민국 사람입니다. 이 말씀을 깨닫는 사람은 대한민국 땅에 오신 재림예수를 영접할 수 있습니다.
 

※ 휴거는 없다.

데살로니가전서 4:16-18절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그러므로 이 여러 말로 서로 위로하라.

 
≪해석≫
  오늘날 기성 교회에서 주님의 백성을 인도하는 목자들이 사도 바울이 한 말을 실상으로 믿고 주님께서 공중 재림하실 때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 2천년 동안 예수님을 믿다가 죽은 사람들이 무덤 속에서 부활하여 나와서 예수 믿는 사람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올라가 공중에서 재림하는 예수를 맞이하여 7년 동안 혼인잔치를 한다 하는데, 정말 어처구니없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예수님을 믿다가 죽은 시체가 어떻게 무덤 속에서 살아 나와 살아있는 사람과 어떻게 공중으로 올라간다는 말입니까? 이 땅에서 주님의 백성을 인도하는 목자들이 하나님을 너무나 신비주의로 믿고 있고, 망령되고 허탄한 신화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며(딤전 4:7) 그리스도 도의 초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히브리서 6:1-2절에 그러므로 우리가 그리스도 도의 초보를 버리고, 죽은 행실을 회개함과, 하나님께 대한 신앙과, 세례들과 안수와, 죽은 자의 부활과, 영원한 심판에 관한 교훈의 터를 다시 닦지 말고 완전한 데 나아갈찌니라._   모든 기독교인들이 이 말씀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리스도 도의 초보를 버리고, 다시 배우지 말고 완전한 데로 나가라 했습니다. 그리스도 도의 초보가 무엇입니까? 교회에 나가서 죽은 행실을 회개하는 것, <잘못을 용서해 달라고 기도하는 것과,> 하나님께 대한 신앙 <하나님만 믿으면 죽어서 천국에 간다는 생각과,> 세례들과 안수 <교회 목사, 신부에게 세례 받고, 안수 받는 것과,> 죽은 자의 부활과 <예수 믿고 죽은 사람들이 예수님 공중 재림하실 때 무덤 속에서 부활해서 하늘로 올라가 주를 영접한다는 생각과,> 영원한 심판에 관한 교훈 <예수님이 구름 타고 오셔서 심판한다는 생각과,> 이 모든 것, 기성교 목사, 신부가 가르치고 행하는 것은 그리스도 도의 초보인 것입니다. 이러한 그리스도 도의 초보적인 지식을 다시 배우지 말고 완전한데로 나가라 했습니다. 완전한데가 어느 곳이겠습니까? 하나님의 신과 예수님의 영을 받고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재림예수님이 계신 곳이 완전한데입니다. 다시 말해서 재림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완전한 곳입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16-18절 말씀에서 사도 바울이 주께서 하늘로 좇아 강림하실 때에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올라가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여 공중에서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한 말은, 사도 바울이 주님의 지시를 받고 말한 것이 아니라 임의로 말한 것입니다(고후 11:17). 왜 사도 바울이 데살로니가 교회의 성도들에게 이 엄청난 말을 했는가? 데살로니가 성도들이 예수님을 믿으면서 많은 환란을 겪고 있기 때문에(살전 3:3-4), 환란을 받고 죽어가는 성도들에게 믿음을 심어주고 환란을 이길 수 있도록 힘을 주기 위하여 사도 바울이 임의로 선의 거짓말을 한 것이며(롬 3:7), 사도 바울이 성도들을 위로하기 위하여 죽은 자가 살아나 공중으로 올라가 주를 영접한다고 말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살전 4:18).
 
⊙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사도행전 1:9-11절, 이 말씀을 마치시고 저희 보는 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 올라가실 때에 제자들이 자세히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데 흰 옷 입은 두 사람이 저희 곁에 서서 가로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

 ≪해석≫
  이 말씀에 예수님이 하늘로 올라가실 때, 흰옷 입은 두 사람 <천사>가 나타나 갈릴리 사람들에게 말하기를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여, 모든 기독교인들이 이스라엘 예수 <사람>이 하늘에서 내려오실 것으로 믿고 있는데 잘못 믿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늘로 올라가신 예수는 육체가 부활하여 올라가신 것이 아니라 영이 부활하여 하늘로 올라가신 것입니다. 베드로전서 3:18절에 예수님은 육체로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 살리심을 받으셨다 하였고, 요한복음 6:62-63절에 그러면 인자가 이전 있던 곳으로 올라가는 것을 볼것 같으면 어찌하려느냐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다 하셨고, 요한복음 3:13절에 하늘에서 내려온 자 곧 인자 외에는 하늘에 올라간 자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상 말씀과 같이 예수님은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 살리심을 받아 이전 있던 곳 하늘로 올라가신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예수의 육체가 부활하여 하늘로 올라가신 것이 아니라, 영이 부활하여 하늘로 올라가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도행전 1:10-11절에 하늘로 올라가신 예수는 육체가 아니라 영으로 올라가셨다는 것을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20:19-29절을 보면, 제자들이 유대인들이 두려워 문들을 닫고 있었는데, 예수님이 문을 열지 않고 안으로 들어오셨다 하였습니다. 예수님이 육체가 부활하셨다면 살과 뼈가 있는 예수님이 어떻게 문을 열지 않고 안으로 들어오실 수 있겠습니까? 이 한가지만 깨달아도 예수님은 육체가 부활한 것이 아니라 영이 부활하셨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예수의 영이 부활하셨기 때문에 문을 열지 않고 안으로 들어 오신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도행전 1:10-11절에 하늘로 올리우신 예수는 예수의 육체가 아니라 영체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늘로 올리우신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한 말은, 예수의 육체가 다시 오신 다는 것이 아니라 예수의 영이 다시 오신다는 것을 말한 것입니다. 이 말씀을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요 6:62-63).

 
<맺는말>
  요한복음 6:62-63절, 베드로전서 3:18절에 예수님은 육체로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 살리심을 받아 이전 있던 곳 하늘로 올라가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재림하실 때가 되어 1971년 1월 17일 예수의 영이 사람 육체에 임하여 재림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예수의 영을 받은 사람이 재림예수입니다. 그리고 누가복음 21:27절에 인자(예수)가 구름을 타고 온다는 것은 예수의 영이 구름(사람육체)을 타고 오신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예수의 영을 받은 사람이 재림예수이며, 재림예수는 육체를 가진 사람이며 재림예수는 대한민국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땅에 오신 재림예수를 영접 하십시요 그래야 여러분 육체가 구원받아 지상에서 이루어지는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윗글 3. 재림예수의 경로와 운명
아래글 1. 성경은 어떻게 기록되어 있는가?
재림예수교 천국복음전도회 초막절회관

[06755] 서울 서초구 양재1동 104-6  (바우뫼로 18길 33)  Tel : 02) 573-3372, 529-1976
Copyrights 2002~2019 sajc.or.kr, All rights reserved. v2.3

홈페이지 내의 모든 파일 및 내용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E-Mail : sajc@sajc.or.kr